Fire-MS 사용자 매뉴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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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고관리자 | 작성일 | 22-04-01 14:07 | ||
Fire-MS 소방넷 소방안전관리프로그램의 최초 설정과 사용을 위한 매뉴얼 입니다. 최초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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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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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회원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2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8조 (이용고객의 의무)
(1) 이용고객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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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다른 이용고객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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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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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0. 다른 이용고객을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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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4.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9조 (회원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회사는 사이트 내에서 일부 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2) 회원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3) 회원은 본인의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의 ID(고유번호)는 회사의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
제11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즉시 이를 통지합니다.
(2)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중지 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2조 (서비스 내용 및 유의사항)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회원을 위한 섹션 및 컨텐츠 서비스
2. 맞춤서비스
3. 디자인 관련 사이트 링크 및 컨텐츠
4.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업체와 제휴해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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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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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포인트는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 또는 상품구매 시점에서 즉시 차감이 됩니다.
제22조 (포인트의 사용취소)
(1) 유료서비스 이용을 위해 포인트를 이용하여 결제한 대금은 환불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을 사용해, 포인트를 적립한 경우 이는 취소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불법적으로 이용된 포인트로 인해 회사가 입은 손해는 관련 법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습니다.
제23조 (포인트 환불)
(1) 무료로 적립된 포인트는 환불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 요청에 따른 결제자의 개인정보 확인은 관계 법령에 근거한 수사기관의 정당한 요청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제24조 (포인트의 소멸)
(1) 포인트를 마지막으로 적립 또는 사용된 날로부터 12개월이 경과하는 동안 포인트를 단 한번도 적립하거나 사용하지 않은 경우 회원에게 적립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포인트의 추가적인 적립 또는 사용이 있는 경우 다시 그 날짜를 기준으로 12개월 간 유효하게 됩니다.
제25조 (미성년자의 포인트 사용)
(1) 법률에서 정한 미성년자에 해당되는 회원은 유료서비스 이용전 최초 회사 회원 가입시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일단, 최초 회사 회원 가입시 동의를 받은 회원은 각각의 포인트의 사용에도 동의를 받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제1항의 동의절차를 받지 않은 미성년자는 최초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 시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3) 제1항, 제2항의 동의 절차를 받지 않은 미성년자는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31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를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단 기업 회원 가입은 예외로 한다.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1. 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2.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고객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3.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4. 기업 회원이 사업자등록 번호 및 회사명을 허위로 입력한 경우
15.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32조 (양도 금지)
(1)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가 제3자에게 합병 또는 분할합병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 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에 제13조의 통지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33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4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고객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고객 상호간 및 이용고객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5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해당 서비스의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Fire-MS 사용자 매뉴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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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고관리자 | 작성일 | 22-04-01 14:07 | 조회수 | 1,062 |
Fire-MS 소방넷 소방안전관리프로그램의 최초 설정과 사용을 위한 매뉴얼 입니다. 최초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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