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요기업 신청 매뉴얼 ] -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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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고관리자 | 작성일 | 22-04-01 12:37 | ||
비대면 바우처의 수요기업 신청에 대한 매뉴얼 입니다. 본 매뉴얼은 창업진흥원에서 작성하였으며, 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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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7조 (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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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조 (이용고객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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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 (회원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회사는 사이트 내에서 일부 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2) 회원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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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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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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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조 (서비스 내용 및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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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조 (포인트의 이용 및 차감)
(1) 포인트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상품을 구매하는 지불 수단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는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 또는 상품구매 시점에서 즉시 차감이 됩니다.
제22조 (포인트의 사용취소)
(1) 유료서비스 이용을 위해 포인트를 이용하여 결제한 대금은 환불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을 사용해, 포인트를 적립한 경우 이는 취소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불법적으로 이용된 포인트로 인해 회사가 입은 손해는 관련 법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습니다.
제23조 (포인트 환불)
(1) 무료로 적립된 포인트는 환불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 요청에 따른 결제자의 개인정보 확인은 관계 법령에 근거한 수사기관의 정당한 요청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제24조 (포인트의 소멸)
(1) 포인트를 마지막으로 적립 또는 사용된 날로부터 12개월이 경과하는 동안 포인트를 단 한번도 적립하거나 사용하지 않은 경우 회원에게 적립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포인트의 추가적인 적립 또는 사용이 있는 경우 다시 그 날짜를 기준으로 12개월 간 유효하게 됩니다.
제25조 (미성년자의 포인트 사용)
(1) 법률에서 정한 미성년자에 해당되는 회원은 유료서비스 이용전 최초 회사 회원 가입시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일단, 최초 회사 회원 가입시 동의를 받은 회원은 각각의 포인트의 사용에도 동의를 받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제1항의 동의절차를 받지 않은 미성년자는 최초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 시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3) 제1항, 제2항의 동의 절차를 받지 않은 미성년자는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31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를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단 기업 회원 가입은 예외로 한다.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1. 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2.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고객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3.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4. 기업 회원이 사업자등록 번호 및 회사명을 허위로 입력한 경우
15.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32조 (양도 금지)
(1)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가 제3자에게 합병 또는 분할합병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 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에 제13조의 통지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33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4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고객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고객 상호간 및 이용고객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5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해당 서비스의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수요기업 신청 매뉴얼 ] -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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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고관리자 | 작성일 | 22-04-01 12:37 | 조회수 | 845 |
비대면 바우처의 수요기업 신청에 대한 매뉴얼 입니다. 본 매뉴얼은 창업진흥원에서 작성하였으며, 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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